You are here

LabVIEW 라이브러리

주소창을 통한 타겟 생성하기

예제 설명

 

이 예제는 윈도우의 주소창(command line, Mac과 Linux에서는 shell)을 통해서 세부사항(specification)을 구성하여 프로젝트를 만드는 LabVIEW의 성능을 보여주는 예제입니다. 이 예제를 실행하기 전에 먼저 LabVIEW 의 프로젝트를 만들고, 세부사항에 대해서 나열합니다. 또한, 이 예제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다음 정보가 필요합니다.

  • 경로(path) – LabVIEW 프로젝트에 대한 경로 (필수)
  • 세부사항구성(Buildspec) – 나열할 세부사항에 대한 이름 (만약 비어있으면, 모든 세부사항에 대해 적용)
  • 타겟(Target) – 타깃에 대한 이름 (만약 비어있다면, “My Computer”가 생성됨)

LabVIEW에서 사용된 명령어들은 위의 정보를 사용하여 실행되게 됩니다.

 

다운로드 안내
LabVIEW > 예제 찾기 > 어플리케이션 최적화 > 개발 도구와 지침 >> Build targets via command line.vi

  파일 다운로드 하기

직접 다운로드 예제는 LabVIEW 8.5 (한글판) 이상의 버전에서 열립니다. 이전 버전의 사용자 분들은 상단에 표기된 예제 찾기를 이용하시면 LabVIEW에서 실행하실수 있습니다. (단, LabVIEW 8.5 이상에서 추가된 새로운 기능은 LabVIEW 평가판 다운로드를 통해 확인)

 

프런트패널

 

 

 

실행 방법
윈도우의 주소 창(command line, Mac과 Linux에서는 shell)을 통해서, 주소 경로의 변수들을 통해 LabVIEW 실행 경로를 지정합니다.

(예) "C:\Program Files\National Instruments\LabVIEW\LabVIEW.exe" "<location to this VI>"--"<path>" "<buildspec>""<target>"

이 VI는 “C:\Program Files\National Instruments\labview\vi.lib\Appbuilder” 폴더에 있는 BuildTargetBuildSpecification VI라 불립니다. VI는 3개의 입력 변수를 수행하게 됩니다: the path, buildspec, 그리고 타깃 그리고 변수를 읽기 위한 주소창의 입력값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나서 subVI가 세부사항을 생성하게 됩니다.

 

1. 함수팔렛에 있는 어플리케이션 컨트롤의 프로퍼티 노드를 사용하여 윈도우 주소창의 데이터를 얻는다.

 
2. 배열의 첫번째 문자열은 실행이 시작되는(LabVIEW.exe) 부분이 되고, 이를 배열에서 제거합니다.

 
3. 배열에 있는 문자열들을 인덱스 별로 꺼냅니다. 꺼내진 문자열들은 위의 블록 다이어그램처럼 순서대로 정열되어야 합니다. 또한 꺼내진 문자열중 타겟의 이름 문자열에 빈 문자열이 생성되면, 준비된 문자열이 대신 생성됩니다.

 
4. 결과를 생성하는 부분입니다.

 
5. LabVIEW가 실행되는 상황에서 프로그램적인 생성은 계속해서 열려있는 상황을 만들 수 없습니다. 이 예제를 통해 보면, LabVIEW는 처리가 완료된 VI를 닫을 수 없습니다. 이 상황을 변화시켜 주기 위하여, LabVIEW 종료함수에 참값을 넣어줍니다.